[필리핀 클락/수빅 자유여행]수빅 하프문 비치 호핑투어(SUBIC HALF MOON beach Hopping Tour)

[필리핀 클락/수빅 자유여행]수빅 하프문 비치 호핑투어(SUBIC HALF MOON beach Hopping Tour)

예약하러가기(홈페이지)
www.philbooking.co.kr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문의)

카카오톡에서 @필부킹

현지 인터넷전화

070-5110-2018


필리핀 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저는 지프니와 졸리비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는 -_-;

푸른 야자수와 넖은 백사장 그리고 맑다못해 투명하기까지한 바닷물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이러한 필리핀의 바다를 맛보고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하는 것이 바로 호핑투어입니다.

Hop이라는 영단어의 의미는 뛰다 돌아다니다 등의 의미로 사용되죠. 즉 호핑투어란 아름다운섬이나 해변을 돌아 다니는 것을 의미해요. 배를타고 아름다운 필리핀의 자연환경을 돌아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하루가 어찌 가는지도 모르게 지나가요!

클락 수빅에서 호핑투어를 하기에 좋은 바닷가는 삼팔록 지역에 위치한 하프문 비치을 최고로 칩니다.수빅 하프문 비치는 한진 중공업으로 수빅에서 보면 끝자락에 위치한 곳 이다.


에매랄드색깔의 물에 너무나 투명해서 나오기가 싫어집니다.


스노클을 착용하고 입수를 합니다. 수영을 못해도 걱정마세요! 우리에겐 구명조끼가 있으니까요. 안전을 위해서도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서도 구명조끼는 필수랍니다.


마따붕까이 어느 바다에 들어가도 아름다운 바닷속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니모도 만나볼 수 있고요.


금강산도 식후경!

아무리 곱고 멋진 광경도 배가 고프면 눈에 들어오지 않겠죠?

호핑투어를 가면 맛난 한상이 이렇게 차려집니다. 비용을 조금 더 부담하면 랍스터나 낙지 그리고 라푸라푸라 불리는 다금바리 회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안주가 좋다고 한잔 걸치시고 물에 들어가면 안되겠죠?














댓글